본문 바로가기
정 보/TV, 방송

오 삼광빌라 재방송, 등장인물 정보

by ericaday 2020. 12. 5.
반응형

KBS2 토요일, 일요일 오후 8시 드라마 오삼광빌라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드라마 종영 후 자연스럽게 같은 시간 같은 자리에 앉아서 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예전에는 각 방송사 별로 주말 저녁 드라마가 많이 있던 시절도 있었는데요. 요즘은 드라마가 예전만큼 많이 하는 것 같지는 않네요. 

주말에는 그냥 KBS2 틀어놓고 채널을 딱히 돌리지 않아요. 그래서 오삼광빌라 첫방송 때 아니 드라마가 너무 유치한거 아니냐 하면서 계속 봐왔어요. 오늘은 23회 할 차례인데요. 빛채운 친부, 빛채운 외할머니, 장서아 오빠 등 새인물들도 등장하게 되며 드라마가 조금 재미있어집니다.

우정후는 기억을 되찾고 집으로 돌아가고, 황나로는 장서아와 손잡고 빛채운을 곤경에 빠드릴 일을 계획합니다. 해든이가 건물 계단에서 만난 남자는 장서아 오빠 장준아.. 김정원(황신혜) 아들인데요. 둘이 잘 된다면 순정(전인화)의 딸들이 다 김정원(황신혜)의 집과 연관이 되네요. 주말드라마의 복잡한 관계, 얽히고 설키는 등장인물 최소화의 전개네요.

 

 

 

 

오삼광빌라 재방송 정보

KBS 드라마 채널에서 12시 45분, 14시 10분에 지난주 방송 재방송 하네요. 보통은 본방송을 다 챙겨 보지만 못본 날은 재방송 시간이 궁금한 때가 있었습니다. 지난번에 보니 일요일 오전에도 오삼광빌라 재방송을 하고 있더라구요. 

 

오삼광빌라 재방송 정보

 

 

오삼광빌라 등장인물

이순정(전인화), 우정후(정보석), 김정원(황신혜), 우재희(이장우), 이빛채운(진기주), 정민재(진경), 이만정(김선영), 김확세(인교진), 이춘석(정재순), 박필홍(엄효섭), 장서아(한보름), 황나로(전성우), 이해든(보나), 이라훈(려운), 장준아(동하), 차바른(김시은), 정민석(이승형)

차바른은 너무 분량이 없어 보이는데, 삼광빌라에서 남학생으로 숨기고 살다가 잘못했다고 하고 나갔는데요. 라훈이랑 잘 될지 궁금하네요. 라훈이는 집에다 대학생이라고 속이고 배달알바 중인데, 나중에 엄마가 알게되면 엄마속 뒤집어 질듯 합니다. 

황나로역의 전성우 배우는 예전에 드라마 검사내전에서 검사역으로 나왔었는데 그 때 재밌게 봤어요. 

장준아역의 동하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범죄자로 나왔었는데 연기 너무 잘해서 진짜 범죄자 같았어요.

우재희, 이장우씨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때 자기가 방송할 때 긴장되서 항상 껌을 씹고, 껌을 입안에 숨기는 연습을 해서 자연스럽게 숨길 수 있다고 했거든요. 그래서 드라마 보면서 입안에 껌 있나 없나 생각만 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