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프티콘 판매 어플 기프티스타 앱 출시

by ericaday 2020.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플라이프입니다.

기프티콘을 판매하는 어플을 소개할게요. 

일전에 기프티콘 판매하는 어플 3가지(니콘내콘, 팔라고, 기프티스타)에 대해서 글을 쓴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 조금 바뀐 사항이 생겼어요.

기프티스타가 그 당시에는 어플이 아니었는데 이번달에 어플로 출시 되었거든요. 

기프티스타 어플로 출시 되면서 카카오톡 친구 목록에서 기프티콘 구매, 판매는 이제 작동이 안됩니다.

카카오톡에서 '판매' 메세지를 입력하면 앱 다운로드 창으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 화면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이전에 서비스 이용을 하셨더라면 

몇개의 버튼만 누르면 금방 로그인이 됩니다.

구매와 판매에 대한 기록도 다 연동이 되네요. 

앱으로 출시 되었다고 해서

제가 여태 이용했던 기록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었네요.

저는 10개 사고, 24개를 팔았어요.^^

기프티가 알려주는 판매 방법이에요.


최대 30개의 기프티콘을 한번에 판매 신청할 수 있어요.

이미지만 업로드 하면 브랜드, 상품명, 유효기간까지 알아서 다 입력 됩니다.

판매 수락시 즉시 기프티캐시로 즉시 지급 됩니다.


즉시 지급 되는 건 정말 좋네요. 

기프티캐시로는 기프티스타 내에 있는 다른 기프티콘도 살 수 있어요.

 

 

기프티캐시 충전기능이 있어서

기프티콘 구매 할 금액을 미리 충전해 놓을 수 있어요.

충전은 무통장입금 방식만 가능하고요.

만원, 이만원, 삼만원, 오만원, 십만원 

이렇게 5가지 금액으로 충전 신청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기프티콘 구입 할 때는

기프티캐시, 무통장입금, 간편계좌이체, 신용카드 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쿠폰 이용불가 신고 시 즉시 보상 대응해준데요. 

구입했는데 이용불가 쿠폰일 경우 있잖아요.

10일내 2건을 바로 보상하고, 3건 초과시 관리자 확인 후 환불, 보상 지급한다고 합니다.

내가 자주 사는 물품은 관심 상품 등록!

커피 기프티콘을 주로 산다면 관심 상품으로 등록

그리고 장바구니에 넣을 수도 있어요. 그럼 한번에 결제 할 수도 있겠죠?

구매하기&판매하기

현재 커피 기프티콘은 많이 있는데요. 

다른 기프티콘은 별로 없더라구요. 어플 출시 되느라 매입이 아직 덜 된걸까? 했더니 

앱 출시 후 초기 오류로 인해 자동검수가 안되는 상품이 많아서

판매 기능을 일시 중지 해 놨다다고 하네요.

(빨리 앱오류가 해결되기를)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 그냥 내두지 마시고

어플 사용해서 판매하고 수익도 내보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