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 보/생활 정보

토스 올웨이즈 브랜드 캐시백 받는 방법(+결제 내역 보이지 않을 때)

by ericaday 2022. 4. 4.
반응형


토스 올웨이즈 브랜드 캐시백 받는 방법(+결제 내역 보이지 않을 때)

1.토스 브랜드 캐시백

토스에서 사용한 카드에 상관없이 10개의 브랜드 중 내가 선택한 3개의 브랜드에서 사용한 금액을 돌려줍니다.
브랜드 마다 캐시백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달라요.
브랜드는 매주마다 새로 고를 수 있고, 캐시백도 일주일마다 자신이 선택한 브랜드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올웨이즈 80% 쿠폰을 받아서 6000원을 캐시백 받았어요.

2.토스에서 브랜드 캐시백 이용하는 방법

토스 홈 화면에서 혜택 누른 후
브랜드 캐시백 눌러줍니다.
거기서 먼저 자신이 캐시백 받을 브랜드 선택
올웨이즈 결제 후 결제가 바로 확인 될 경우에는 캐시백 받는 버튼이 바로 생깁니다.
그 버튼을 눌러주면 토스 포인트로 바로 캐시백 됩니다.
토스 포인트는 5000원이상일 때 출금해서 수수료가 나가지 않아요.

3.토스 브랜드 캐시백 결제 내역 확인 안 될 경우

결제 내역 아래 "결제 했는데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를 선택합니다.



어떤 카드로 결제 하혔어요?
라는 질문에 자신이 결제한 카드를 선택합니다.
카드 선택 후 캐시백 받을 브랜드 선택



저는 신한카드로 결제 했는데 카드 결제 내역에 올웨이즈는 없고 "NICE 결제 대행" 이라고 써있었어요.
그래서 그거 선택 후
지출한 증거 화면을 제출하라고 나올 때
올웨이즈에서 결제한 주문 상세 화면과 제가 고른 상품 캡쳐 화면 2장을 고객센터로 보냈습니다.


주문 상세 페이지 캡쳐
제품 판매 사진 캡쳐


사진 2장 보낸 후 기다리니
토스 올웨이즈 캐시백 완료 되었어요.




올웨이즈 결제 후 결제 내역 확인 안되시는 분들 이런 방법으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토스브랜드캐시백
#토스올웨이즈
#올웨이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