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두번째 도착

by ericaday 2021. 1. 13.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신청 후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얼마가 될까요? 

제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10달러 수익을 내고 11월 2일에 첫 번째 핀번호를 발송했다는 알림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 후로 우편함을 매일 같이 열어보며 기다렸었는데요. 계속 기다리다 핀번호가 도착을 하지 않아서 11월 27일에 두 번째 핀번호를 신청을 했습니다.

두 번째 핀번호 신청 후 11월 30일에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게 되는데요. 이것은 첫 번째로 신청한 것이었겠죠? 기쁜 마음에 핀번호 등록을 하고, 두 번째 신청한 것은 잊고 지냈죠. 이미 핀번호를 등록했으니 두 번째 것은 오든지 말든지 신경 쓸 일이 아니니까요. 



그런데 오늘 아침 편지가 와있길래 봤더니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이 또 와있네요.^^

제가 11월 27일에 신청한 그 두 번째 핀번호 였어요. 오늘은 1월 13일이니까 7주 정도 걸린 건가요?

첫 번째 것은 4주 정도 걸렸고, 두 번째 것은 7주 정도 걸려서 도착했네요.



처음 핀번호 기다리는 동안에 내가 주소 잘못 적었나? 다른 데로 배송된 거 아니야? 걱정하면서 기다렸었는데요. 

기다리면 언젠가 도착합니다. 첫 번째 핀번호가 너무 오지 않으면 그 사이에 두 번째 핀번호 신청해도 무방해요. 

둘 중 아무거나 입력해도 되기 때문입니다. 

Good Luck

 

2020/12/09 - [일 상/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신청 후 도착까지 걸린 시간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신청 후 도착까지 걸린 시간

구글 핀 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서론을 적어보자면, 블로그로 돈벌기에 관한 책을 여러권 읽다가 구글애드센스로 돈벌기를 읽었어요. 책을 읽은 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글을 좀 썼는

joy1400.tistory.com

 

반응형

댓글